1.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슨 코리아의 제품 별 구매 가능 개수는 30일에 1개로 제한합니다.
2. 다이슨은 가정용 및 개인용 사용 목적으로만 판매를 제공합니다.
3. 웹사이트 판매 약관에 따라 재판매를 위한 구매가 의심되는 경우 출고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주문 접수 후 상품 준비 과정에서 재고 부족으로 인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이 경우 웹사이트 판매 약관(7.4조)에 의해 품절 및 취소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영업일 3일 이내에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진행됩니다.
6. 주문 시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 안내
1. 평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익일 상품 배송을 목표로 합니다.
2. 배송 날짜는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의 택배 조회 서비스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 평일(월~금) 표준 익일 배송, 토요일 오전 9 시 ~ 오후 12시 사이 배송,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 마감
4. 도서/산간 지역, 군사 지역의 경우, 2-3일 내 배송을 목표로 하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제품을 묶음으로 주문하더라도 제품이 개별적으로 도착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및 교환 및 반품 안내
1.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는 나의 주문 보기에서 직접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 제품에 결함이 있어 반환해야 하는 경우 혹은 제품 교환을 원하는 경우에 콜센터(1588-4253) 또는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문의하십시오.
3. 제품 개봉 이전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4253 월~금 09:00 AM - 18:00 PM / 이메일: help@kr.dyson.com)
4. 주문 취소 및 반품 시에는 이메일 혹은 전화를 통해 제품 주문 번호, 주문에 기재한 주문자 이름 및 연락처를 알려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5. 묶음으로 구입한 제품 중 개별 제품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환불 안내
환불은 반품이 완료되는 즉시 이루어지며, 소비자가 청약철회를 하고 물품을 반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대금의 환급이 3영업일을 넘게 지연된 경우, 소비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2에 따라 지연일수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법 시행령으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지연배상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 정책 및 소비자 피해 보상의 처리 등에 대한 사항
다이슨의 조명 및 유선 청소기는 5년, 무선 청소기, 공기 청소기 및 가습기, 헤어 케어 제품은 2년, 액세서리 제품은 1년 간 품질보증 대상입니다. (무선 청소기 배터리의 경우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콜센터(1588-4253) 혹은 이메일(help@kr.dyson.com)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